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‘진로’ 출시 5년… 제로슈거 소주 부문 1위 기록

      [서울경제TV=황혜윤 인턴기자] 하이트진로는 올해 출시 5주년을 맞은 두꺼비 소주 ‘진로’가 제로슈거 소주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.지난 2019년 출시한 진로는 5년간 누적판매 19억 병을 돌파(4월15일 기준)해 1초에 13병꼴로 판매되는 등 참이슬과 함께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로 성장했다.이 같은 성장 배경에는 ‘지난해 1월 제로슈거 리뉴얼 단행’, ‘소비자 니즈에 맞춘 팩 소주, 페트 소주 출시’, ‘핑크라벨 등 한정판 에디션으로 젊은층 공략’, ‘캐릭터 굿즈 출시 선도,..

      산업·IT2024-04-24

      뉴스 상세보기
    • "휴대성 높은 소주 수요 증가" 하이트진로, 페트병 '진로골드’ 550㎖ 출시

      [서울경제TV=황혜윤 인턴기자]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 페트를 새롭게 출시하며 소주 라인업 확대 및 강화에 나선다고 9일 밝혔다. 캠핑 등 야외 활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휴대성이 높은 페트 소주를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출시하게 됐다는 설명이다.이번에 출시하는 페트는 소비자의 소주 선호 용량 한 병 반에 맞춘 550㎖ 용량의 가정용 제품이다. 진로골드 페트는 이번 주부터 전국 대형마트, 편의점 등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.진로골드 페트의 패키지는 기존 병의 형태와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병 소주를 마시는 것 ..

      산업·IT2024-04-09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진로 두꺼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진로 두꺼비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